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내용 및 방법
Ⅳ. 결과 및 고찰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건 화장품 소비자의 계획행동모델과 브랜드 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대한미용학회지
2021 .09
국내 코스메틱 기업의 ESG경영의 실천에 관한 사례연구 - 국내 중소・중견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4 .09
맞춤형 화장품에 대한 인지적 평가와 감성적 평가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9 .01
소비자의 의사결정유형이 비건화장품 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1 .01
연령별 여성소비자의 맞춤형화장품 사용실태 및 선호유형
대한미용학회지
2018 .01
맞춤형 화장품과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제도에 관한 인식도 조사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40-60대 여성의 맞춤형 화장품 인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적욕구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4 .12
소비자의 소비성향이 맞춤형화장품의 선택속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국내 맞춤 색조화장품에 대한 구매 심리와 만족도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9 .01
비건 브랜드에 대한 인식과 제품 만족도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1 .06
SNS 마케팅 특성이 MZ세대의 비건 화장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2 .10
코스메틱 기업의 ESG 경영 연구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중심으로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4 .06
성별, 거주지역, 최종학력에 따른 맞춤형화장품의 인지도 및 브랜드 인지도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3 .06
미용 전공 청소년의 뷰티 동영상 관심도가 화장품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증강현실 뷰티 어플리케이션 체험과 화장품 구매 행동의 차이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1 .01
20-30대 소비자가 지각한 헤어살롱의 ESG경영과 ESG인식, 재방문의도의 관계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9
할랄 인증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 트위터 텍스트 분석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0 .01
화장품 기업의 ESG 경영이 사회적 책임 인식에 따라 프리미엄 가격 지불 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4 .12
MZ세대 부모의 소비가치가 영유아 비건화장품의 구매결정속성과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12
연령에 따른 맞춤형 화장품의 구매행동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