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0.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건 화장품 소비자의 계획행동모델과 브랜드 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대한미용학회지
2021 .09
비건 브랜드에 대한 인식과 제품 만족도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1 .06
소비자의 의사결정유형이 비건화장품 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1 .01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의 경험디자인 구성요소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9
비건 화장품 매칭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의 GUI디자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9
SNS 마케팅 특성이 MZ세대의 비건 화장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2 .10
그린마케팅에 대한 인식이 2030의 친환경 화장품 구매행태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2 .09
ESG 경영과 구매의도의 관계에서 비건맞춤형화장품 인식의 매개효과 검증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4 .06
한국화장품시장에서 친환경화장품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0 .06
할랄 인증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 트위터 텍스트 분석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0 .01
국내 비건 화장품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에 따른 패키지디자인 차별화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1 .05
유튜브 패션 콘텐츠에 나타나는 비거니즘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1 .01
친환경 용기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1 .06
화장품브랜드 디자인과 시각요소의 관련성 연구- 중·한 화장품 브랜드 10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몽골인들의 화장품 이용 실태 분석 및 한국 화장품 제품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4 .09
남성화장품 브랜드명의 의미론적 특성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02
화장품 브랜드 메타버스 체험이 브랜드 몰입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3
화장품 판매공간 디자인의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의 관계성에 관한 연구 : 명동 지역 화장품 로드 숍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8 .02
MZ세대 부모의 소비가치가 영유아 비건화장품의 구매결정속성과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12
비건 패션디자인에 나타난 딜레마 유형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