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가 지각하는 브랜드 품질과 브랜드의 CSR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약회사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사회적책임 관련 특성과 소비자 태도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15 .11
게임 기업 CSR 활동, 게임 프로그램 품질, 브랜드 자산에 대한 이용자 평가가 게임 지속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넥슨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일본 기업의 사회공헌 경영의 실태분석과 시사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보험회사의 사회적책임활동이 고객기반 브랜드자산과 프리미엄가격 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활용수준의 조절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K-뷰티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가치를 통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중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2 .03
소상공인 정부지원서비스 및 소상공인 심리적 특성이 사업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3 .02
CSR 활동에 대한 진정성 평가가 브랜드 태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7 .01
기업의 국제화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사회적 책임활동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CSR 수혜자 소구 유형이 기업정체성매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국내 제조기업의 경영혁신이 사회적책임활동과 재무성과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융복합시대 기업의 CSR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미지 및 평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이미지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일본 대학생 대상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한국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CSR 활동이 기업신뢰 및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8
의료기관의 사회적 책임이 조직성과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소상공인의 창업 성공요인에 대한 정성적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중소기업 조직역량이 CSR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선제적 및 반응적 CSR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8
기업 활동 특성에 따른 CSR 전략 프레임워크 : 지속 가능한 환경 생태계 경영을 중심으로
한국혁신학회지
2017 .02
자동차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경험과 온라인 구전정보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지각된 브랜드 품질과 CSR 계획이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전자제품 회사를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