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클래식공연유형 인식과 활용이 클래식공연 활성화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9
클래식 음악공연의 소비자 선택요인이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관객유형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공연 관람 행태 변화에 따른 클래식 공연 관객 유입 전략 - 1인 관람객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09
클래식 라이브 스트리밍 공연의 서비스 품질이 시청만족과 현장공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 원심력과 구심력의 이해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8
공연예술상품 속성과 기대혜택에 대한 공연예술 전문가와 소비자의 인식 차이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5
클래식 음원의 흥행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7
공연예술콘텐츠의 가치와 융합적 구조 : 공연예술실황영상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미디어 플랫폼 유튜브 이용자의 광고 회의주의와 광고 회피 현상에 대한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코로나시대 비대면 공연예술의 현실과 과제 - 공연예술분야 종사자 및 전문가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1
공연예술시장 활성화를 위한 공연예술통합전산망(KOPIS) 개선방안 연구
문화와융합
2021 .08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비대면 공연 분석 연구* - 국내 공연예술단체 사례 중심으로 -
연기예술연구
2022 .02
클래식 음악 공연, 높은 수준을 좋아하는가? 많은 관람을 좋아하는가?: 관객의 관여도에 대한 이해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온라인 기반 예술 공연의 관객 확보 요인에 관한 탐색 연구 - 시스템 사고에 기반한 피드백 구조를 중심으로 -
기술경영
2020 .01
Classical beaut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박물관 문화상품 속성이 소비자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이징 고궁박물원을 대상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2
현대무용공연 선택속성이 관람태도와 티켓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0
코로나19로 본 공연예술계 충격과 그 대응 방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트랜스미디어 시대의 공연예술
연기예술연구
2020 .01
뉴노멀 시대 공연예술 방향성 연구 - 국내 공연 예술인 사례 중심으로 -
연기예술연구
202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