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헤어살롱의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의 관계에서 브랜드자산의 매개효과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골프웨어의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및 재구매의 관계 :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및 성별에 따른 조절효과 검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캠핑용품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10
소셜미디어 뷰티 인플루언서와의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전통무예문화를 활용한 지역축제 방문객의 브랜드자산 인식이 지역이미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세계태권도문화학회
2024 .01
미용실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따른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신뢰와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5 .01
헤어뷰티샵 고객의 소비성향이 관계몰입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9
사이클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2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분석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1 .02
헤어살롱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3
화장품 브랜드에서 제시한 뷰티 광고 이미지 분석 : 2014년 ~ 2017년 S/S, F/W를 중심으로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018 .08
국내스포츠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02
모브랜드의 이미지, 확장브랜드 속성 및 구매의향 간의 관계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스포츠 휴먼브랜드 속성이 브랜드 동일시,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확장된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휘트니스센터 소셜마케팅의 SNS특성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스포츠 용품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스포츠 브랜드 기업의 SNS 정보특성, 미디어 및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07
인도네시아 프로농구 소셜미디어 마케팅과 팬 인게이지먼트,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04
프로스포츠 관중의 지지를 받는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 효과에 따른 구단의 역할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메타버스를 활용한 스포츠 브랜드 체험마케팅이 브랜드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