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같이탐구생활] 카너먼처럼 생각하기④ 할리데이비슨 1장_경쟁자 얕잡은 대가는 혹독했다
더스쿠프
2022 .08
[Motorcycle·Test-Drive] 할리데이비슨이 선택한 새로운 변화 : 콤팩트해진 FXDR 114
매경럭스맨
2019 .05
[같이탐구생활] 카너먼처럼 생각하기⑤ 할리데이비슨 2장_모터사이클 아닌 체험 팔아라
더스쿠프
2022 .08
[Motorcycle : Test-Drive] 육중한 차체, 순간이동 하듯 호쾌한 퍼포먼스 : 할리데이비슨 로우라이더 S
매경럭스맨
2020 .05
[Motorcycle Test-Drive] 앉기만 해도 즐거운 중년 남성의 로망 : 할리데이비슨 ‘스트리트 글라이드 스페셜’
매경럭스맨
2019 .09
[Motorcycle Test-Drive] 군살 뺀 경쾌한 할리는 어떤가요? 할리데이비슨 스트리트 시리즈
매경럭스맨
2019 .11
비(非)패션 분야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패션브랜드의 디자인 관점 분석 - 디자인 분야 -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패션 브랜드는 왜 ‘카페’를 차릴까
한경BUSINESS
2025 .04
제 4 차산업시대에서의 브랜드 리더십 : 패션브랜드의 불황의 요인을 중심으로
STSS지속가능과학회 학술대회
2016 .06
눈 감았다 뜨면 새 브랜드 생긴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8
중국소비자의 H&M 브랜드 사용 만족도, 충성도와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2 .06
2016패션연구보고서 패션사업 성과조사?분석
[KOCCA] 보고서(ALIO)
2017 .02
2015 패션디자이너 브랜드 고용 실태조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6 .01
럭셔리 패션 모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적합성이 확장된 카페브랜드의 소비자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07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의 해외진출 전략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5 .10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자체 브랜드가 더 중요하지 않나요?” 패션업계, ‘수입 의류’로 노리는 것은
한경BUSINESS
2023 .04
[중국21-9호] 중국 독립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시장 동향 분석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1 .08
스마트폰의 제품 특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경험 및 브랜드가치의 매개적 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