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경제와 문화의 이분법 극복을 위한 글로컬적 도시재생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5 .12
[6개의 시선 18] 세분화되는 고객의 취향에 대응하는 방법_더하기가 아닌 곱하기의 시너지 컬래버레이션
신문과방송
2022 .09
K대통령, 또 하나의 잔혹사
주간경향
2025 .01
젠슨 황이 찍은 미래 먹거리 피·지·컬·A·I
매경이코노미
2025 .01
파생상품 잔혹사
더스쿠프
2019 .08
[Company] GS25 아이돌그룹과 컬래버_알파세대 잡기 위한 재미난 협업
더스쿠프
2023 .11
막대한 재고 리스크, 어떡하라고 : ‘곰표밀맥주 사태’로 본 ‘상표권 분쟁’
매경이코노미
2023 .07
폭스바겐 잔혹사
더스쿠프
2021 .06
[경제 돋보기] 美中 마찰과 보호주의 확산, 글로벌 로컬라이제이션으로 극복해야
한경BUSINESS
2025 .04
[경영칼럼] 대기업과 스타트업 환상의 컬래버 이뤄라
매경이코노미
2021 .11
영웅신화를 통해 본 영화 ‘반칙왕’과 ‘말죽거리 잔혹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20대 젊은 층의 국내외 맥주 소비행태와 맥주 선택속성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4
[Market Watch] 제주위트 팝업스토어_시장과 ‘환상 컬래버’
더스쿠프
2023 .06
유럽 맥주의 발전과 독일 맥주순수령의 경제적 함의
EU연구
2022 .02
[PART 1] 맥주전쟁과 머리싸움_뜨거워진 맥주판, 전략에 취하다
더스쿠프
2020 .07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아트 컬래버레이션 광고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8 .01
[방방곡곡 생겨나는 ‘초저가 이자카야’] 생맥주 1900원·닭날개 900원에 판다고?
매경이코노미
2024 .10
인구감소시대, 일본 사례로 보는 뉴로컬을 위한 지방도시 대응전략
한국도시설계학회지 도시설계
2023 .12
[정책] 상권 잔혹사 ‘젠트리피케이션’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9
[Company Insight] 제주맥주 | 코스닥 상장 앞둔 제주맥주 : 수제맥주판 쿠팡, 적자까지 닮았건만…
더스쿠프
202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