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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공간 위치가 지각된 대기시간 및 기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고객의 이용 전 마음가짐과 대기 전념물의 콘텐츠가 지각된 대기시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6 .10
의료서비스에서 대기 관리 활동이 소비자의 부정적 감정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경영학회지
2019 .01
The Effect of Service Expectation and Service Participation on Service Satisfaction in Medical Service
로고스경영연구
2017 .09
대기에 대한 수용가능성, 부정적 감정반응과 부정적 대기경험 간의 관계
관광연구저널
2015 .11
치과 의료소비자의 대기시간과 병원이미지 및 환자만족도간의 융합적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고객이 지각하는 적정 대기시간에 관한 심층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6
Effect of the Perceived Waiting Time on the Acceptability of Wait, Brand Affect,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at the Marine Leisure Exhibition Event
MICE관광연구
2017 .01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대기시간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디자인 측면의 서비스스케이프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5 .01
레스토랑의 대기 장소의 위치가 고객의 대기시간 지각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9 .01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피자배달전문점 배달서비스 대기시간 유형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7
서비스 대기시간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기회비용 및 통합·분리 프레이밍의 활용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4 .06
호텔레스토랑 서비스 대기상황 요인이 지각된 대기시간 및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5성급 관광호텔레스토랑 이용자를 대상으로-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서비스평가에 있어 서비스분위기의 고객지각, 서비스진정성,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역할: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서비스 구성요소와 순응 그리고 전환의도의 구조적 관계: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O2O 서비스 특성에 기반한 소비 문화에 관한 실증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2 .06
단수 휴가와 일량 제어정책을 갖는 이산시간 Geo/G/1 시스템의 대기시간 분석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4 .05
패밀리레스토랑에서의 부정적 대기경험이 수용가능성 및 부정적 감정반응성을 매개로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5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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