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Z세대의 새로운 문화콘텐츠: 유튜브 이용동기가 웹드라마 브랜디드 콘텐츠의 몰입, 이용 만족,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4 .06
브랜드 저널리즘의 이해 : 브랜디드 콘텐츠와 콘텐츠 마케팅
해외미디어동향
2017 .12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다음의 광고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6 .12
호텔의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이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도, 지속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논총
2023 .02
브랜디드 콘텐츠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기업 커뮤니케이션으로서의 브랜디드 콘텐츠 내용 분석 : 유튜브 금융 브랜드 채널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6
브랜디드 웹드라마에 대한 Z세대의 기대가치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10
숏폼 브랜디드 콘텐츠 (short-form branded content) 노출 유형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인지된 소속감 (perceived sense of belonging)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스토리텔링 전송 행위가 수용자에 미치는 영향 : 신뢰도, 태도, 공유 의도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7 .05
유튜브 브랜디드 콘텐츠의 커뮤니케이션 효과 연구 : 기업 평판과 정보원 유형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2 .05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MCN(Multi Channel Network)의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효과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6 .11
스타벅스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만족과 소비자 웰빙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브랜드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커피브랜드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휴먼 브랜디드 콘텐츠: 1인 미디어를 이용한 아이돌 그룹의 팬덤형성
사회과학연구
2021 .01
텍스트와 제작 차원에서 본 브랜디드 웹드라마의 특성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8 .02
브랜드 지식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휴대폰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개성 및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제품군과 소비자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기업경영연구
2016 .01
Exploring brand Emotional Components in Consumer-brand Relationships: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Image and the Mediating Role of Brand Commitment
유통경영학회지
2024 .10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Branded Entertainment)에 따른 관광지의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