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IV. 실증분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 커뮤니케이션으로서의 브랜디드 콘텐츠 내용 분석 : 유튜브 금융 브랜드 채널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6
브랜드 저널리즘의 이해 : 브랜디드 콘텐츠와 콘텐츠 마케팅
해외미디어동향
2017 .12
유튜브 헤어미용 콘텐츠 이용동기와 신뢰도가 콘텐츠 만족도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호텔의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이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도, 지속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논총
2023 .02
대만 인스타그램 브랜드 계정 이용 행태와 이용 동기가 몰입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만 문화특성인 자기 노출의 조절효과
광고학연구
2021 .01
브랜디드 웹드라마에 대한 Z세대의 기대가치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10
유튜브 브랜드 채널 콘텐츠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4
브랜디드 콘텐츠의 스토리스케이핑 효과 : 오뚜기의 K푸드 쇼 <맛의 나라>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4 .08
The Impact of Airline Industry Perceived by the MZ generation on Brand Authenticity and Brand Attitude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citizenship behavior -
문화산업연구
2025 .03
유튜브 콘텐츠 이용동기가 콘텐츠 몰입과 지속사용의도,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농수산물 콘텐츠를 중심으로
서비스마케팅저널
2022 .06
브랜드 커피전문점 이용의도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The Effect of Utilization Motivation and Commitment regarding Brand Community on Brand Fanship
e-비즈니스연구
2016 .04
국내 여대생들의 유튜브 이용 동기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용충족과 기대일치 이론의 확장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개인방송 콘텐츠 수용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이용 특성과 광고 태도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16 .10
마케팅 믹스 7P"s가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유튜브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2 .06
유튜브 브랜디드 콘텐츠의 커뮤니케이션 효과 연구 : 기업 평판과 정보원 유형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2 .05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스토리텔링 전송 행위가 수용자에 미치는 영향 : 신뢰도, 태도, 공유 의도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7 .05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유튜브는 확증편향을 강화하는가?: 유튜브의 정치적 이용과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1 .11
유튜브 관광콘텐츠 특성이 이용만족, 지속이용의도,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