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 제기
2. 기존 문헌 검토
3. 연구문제 및 연구 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개인방송에서 콘텐츠 특성이 시청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과 중국의 뷰티 장르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8 .01
나홀로족 시대의 방송 콘텐츠
방송문화
2016 .09
방송콘텐츠 라키비움 구축방향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방송 콘텐츠 다양성 확보를 위한 방안
방송문화
2017 .09
지속 가능한 방송 콘텐츠 제작을 위한 광고제도 혁신방안 : 방송광고 효율성 제고를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7 .03
미디어 이용 동기, 개인적 성향, 인지된 개혁의 특성이 1인 방송 시청에 미치는 영향 : ‘이용과 충족’ 이론과 ‘개혁의 확산’ 이론을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19 .07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다음의 광고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6 .12
MZ세대의 새로운 문화콘텐츠: 유튜브 이용동기가 웹드라마 브랜디드 콘텐츠의 몰입, 이용 만족,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4 .06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에서 개인화 광고의 효과 및 시각적 주의 연구 : 개인정보 표기와 콘텐츠 선호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1
왜 다시 콘텐츠를 말하는가
방송문화
2020 .03
우리는 누구 편입니까? ‘1억 뷰’ 콘텐츠에 담긴 의미
관훈저널
2021 .12
n콘텐츠,2023년 9월호
[KOCCA] N콘텐츠
2023 .09
수평적 규제체계에서 방송콘텐츠 규제의 법적 문제점
언론과법
2017 .12
방송광고 규제완화에 따른 법제도적 쟁점에 관한 연구
법학연구
2016 .01
인터넷 개인방송의 숙박산업 마케팅적용에 대한 사용자 수용도에 관한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8 .10
유튜브 개인방송 진행자 속성이 콘텐츠 시청행위에 미치는 영향 : 6개 장르 비교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 이론
2021 .06
['14 콘텐츠산업통계] 방송산업 ('11~'13)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5 .02
방송광고 환경 변화에 따른 법제도 정비방안
법학연구
2018 .03
웹 기반 동영상 콘텐츠 이용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이용자 속성, 이용 특성, 미디어 이용과 장르 선호를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6 .06
중국 방송시장에서의 K-콘텐츠 확장성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