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urrent Economy] 배민 배달료 시스템 변경 논란 : 배달기사 배달료 ‘엿장수 맘대로’
더스쿠프
2023 .12
경기도 공정 배달료 추진방안 연구
정책연구
2021 .07
1/4분기 서울시 소비자 체감경기와 배달서비스 이용 현황
정책리포트
2022 .03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인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O2O 배달 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12
외식 배달 애플리케이션 서비스품질의 서비스가치와 구매의도 간의 관계연구: 추가배달 비용을 조절작용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배달 앱의 고객 간접 체험이 구매의도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4 .03
음식 배달앱 소비자 리뷰에서의 온라인 구전 품질이 정보 만족과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2 .05
외식 배달서비스 품질에 대한 배달앱 사용자의 인식차이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Analyzing Consumer Behavior in Responses to Delivery Fees in the Chicken Delivery Market: A Survey-Based Approach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24 .04
배달앱의 구매의사결정과정에 대한 통합적 접근 : AIDA모델과 MGB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The Antecedents of Consumer’s Perceived Valu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the O2O Food Delivery Service Value Chain
서비스 연구
2023 .06
배달 애플리케이션의 차별화 속성이 소비자 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3 .01
배달앱 선택속성인 배달앱 품질, 배달외식업체 품질, 배달직원 품질을 통해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적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24 .04
키워드 분석을 통한 코로나-19 팬데믹 발생 전, 후의 소비자, 음식점 점주의 배달앱에 대한 인식변화 연구: ‘배달의민족’을 중심으로
한국진로창업경영학회지
2023 .05
COVID-19 외식소비자 배달앱의 품질이 고객 만족과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이후 사용횟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2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