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클린뷰티 화장품 소비자의 인게이지먼트가 소비자 규범 및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2 .02
한·중 소비자의 환경의식이 클린뷰티 화장품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3
클린뷰티 제품에 대한 인식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및 만족도
한국미용학회지
2022 .10
스마트 뷰티 서비스 체험요인이 감정반응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3 .06
미용실 예약시스템에 대한 소비자인식과 재방문의도의 관계에서 소비자행동의 조절효과
한국미용학회지
2023 .04
브랜드 충성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하에서의 지각된 위험의 매개효과 분석 - 한ㆍ중 패션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
한복문화
2021 .09
서비스 개선에 미치는 소비자의 높은(高) 미용지식의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5 .01
뷰티 소비자의 환경의식 수준이 클린뷰티 브랜드 애착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12
골프용품 소비자의 쇼루밍 이용 속성, 쇼루밍 태도 및 지속적 쇼루밍 의도의 구조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8
뷰티 소비자가 지각하는 서비스품질과 전환비용, 지속이용의도와의 관계 고객신뢰의 매개효과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6
뷰티 소셜커머스 구매이용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구매행동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7 .12
4차 산업 AI 뷰티 기기 체험이 화장품 브랜드 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0 .09
클린뷰티 화장품 소비자의 환경적인식이 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8
화장품 모바일 앱의 혜택지각요인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12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n Consumer Satisfaction and Loyalty Depending on Consumption Motivations in the Context of Fitness Centers
Research in Dance and Physical Activity
2022 .04
플랫폼 비즈니스를 통해 지각된 유용성과 용이성이 K-뷰티산업 소비가치와 구매행동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6
패션기업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신뢰,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뷰티 기업의 ESG경영이 소비자 행동의도와 고객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3 .09
뷰티 라이브 커머스의 지각된 특성이 신뢰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23 .03
프로야구구단의 공익연계마케팅(CRM) 인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 : 팀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