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김성주 제넨바이오 대표] 이종 간 장기이식, 꿈이 아니다
포브스 코리아
2022 .04
섬유패션산업의 현황 및 재도약을 위한 방향
월간 KIET 산업경제
2024 .08
[동계올림픽 특수⑥] 글로벌 브랜드 도약 꿈꾸는 ‘올림픽 후원사’
ANDA
2022 .02
비(非)패션 분야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패션브랜드의 디자인 관점 분석 - 디자인 분야 -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패션 브랜드는 왜 ‘카페’를 차릴까
한경BUSINESS
2025 .04
디자이너패션산업 해외진출 현황 및 글로벌 브랜드 육성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8 .01
회복을 넘어 글로벌 관광대국으로의 도약
한국관광정책
2025 .03
글로벌 패션 브랜드 야심 한문일 무신사 대표_기업가치 3조원, 국내는 좁다 해외서 뛴다
인사이트코리아
2023 .10
제 4 차산업시대에서의 브랜드 리더십 : 패션브랜드의 불황의 요인을 중심으로
STSS지속가능과학회 학술대회
2016 .06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눈 감았다 뜨면 새 브랜드 생긴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8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중국소비자의 H&M 브랜드 사용 만족도, 충성도와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2 .06
2016패션연구보고서 패션사업 성과조사?분석
[KOCCA] 보고서(ALIO)
2017 .02
글로벌 패스트패션 브랜드 특성과 소비자 브랜드 경험 간의 구조분석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03
2015한국관광의 위기와 새로운 도약
한국관광정책
2015 .12
2015 패션디자이너 브랜드 고용 실태조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6 .01
[컴퍼니] 글로벌 직판브랜드로 재도약하는 리만코리아 : 전 브랜드 업그레이드 리뉴얼 출시
넥스트 이코노미
2025 .02
럭셔리 패션 모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적합성이 확장된 카페브랜드의 소비자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07
[글로벌 포커스] ‘잃어버린 30년’ 딛고 도약하는 일본 경제_미·중 갈등의 최대 수혜자로 떠오르다
월간중앙
2023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