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우리가 외면한 현실과 우리가 알아야 하는 진실
사회에 던진 질문: 누구의 책임인가?
여전히 남아있는 보이지 않는 노동자들, 그리고 계속되는 여정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조직침묵행동이 팀학습에 미치는 영향 : 정서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벤처혁신연구
2018 .06
[이승윤의 지금은 세계관의 시대] 뉴 미디어 회사는 어떻게 MZ를 대상으로 한 세계관을 만드는가
한경BUSINESS
2023 .05
[2023 파워 셀러브리티 40 가수 이승윤] 위로와 희망의 노래
포브스 코리아
2023 .05
[이승윤의 지금은 세계관의 시대] GS25가 ‘김네넵’이라는 캐릭터와 만드는 세계관
한경BUSINESS
2023 .03
침묵의 대학, 누가 깨울 것인가?
대학: 담론과 쟁점
2016 .12
[PART 2_Special Report 2] 인터뷰 | 문화도시팀_“당신은 동네 축제를 아시나요?”
더스쿠프
2020 .09
[책을 여는 시 _ 내가 읽은 이 시를 윤현순의 ‘사람은 꽃이다’] 노동자: 낮은 곳에서 핀 꽃
더스쿠프
2024 .08
디지털 시대의 고객여정
벤처혁신연구
2018 .06
소비자 여정의 차이: 접속 기기와 구매전환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3 .04
[발칙 건강한 책방] ‘하지만’이란 기대를 기대하며 : 『긴긴밤』. 2021. 루리 저. 문학동네
일터
2021 .11
포털 뉴스 댓글에 나타난 동네 이슈와 동네 평판 수준의 관계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침묵의 대학, 공간이 사라지다
대학: 담론과 쟁점
2021 .10
이승윤의 지금은 세계관의 시대_메이저 회사들의 세계관이란 식재료를 진정성 있게 요리하는 아이디어플랩
한경BUSINESS
2023 .07
[CEO LOUNGE _ 이승윤 핍랩스 대표] 2년 만에 3兆 기업 일궈낸 30대 창업가
매경이코노미
2024 .09
침묵은 금? 고객 침묵, 강력하고 영향력 있는 고객의 또 다른 메시지
경영학연구
2016 .04
[대상] 벽화가 예쁜 우리 동네
국토
2015 .11
디지털 미디어 시대, ‘동네’의 의미 : 서울지역 당근마켓 이용자의 동네 거래 및 동네 활동
한국언론정보학보
2022 .06
[지역 노동안전 네비게이션] 동네 의원 노동자들의 현실은 - 부평지역 보건의료노동자 근로조건 실태조사
일터
2024 .10
우리 동네는 어디까지인가? : 지역사회 내 사회적 배제공간에 대한 실증연구
한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6 .04
2022 이웃 및 지역사회(동네)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