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R 여행 목적 이용 고객 여정을 통한 차별화 전략 제안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11
COVID-19 이후 고객맞춤 여정 프로세스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Influential Factors of Digital Customer Experiences on Purchase in the 4th Industrial Revolution Era : Focusing on Moderated Mediating Effects of Digital Self Efficacy
벤처혁신연구
2020 .01
인천국제공항의 고객여정 프로세스 재정립과 전략적 고객 경험 서비스(CX) 강화 방안 제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프로세스 마이닝과 예측모델을 활용한 고객여정 분석 및 도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관광산업에서 고객여정맵기법을 적용한 고객경험강화 비즈니스 모델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12
소비자 여정의 차이: 접속 기기와 구매전환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3 .04
지속가능한 럭셔리 여정의 실현
포브스 코리아
2023 .05
고객중심경영이 고객행복 및 부에 미치는 영향: 탐색적사례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06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고객경험 평가데이터 기반 고객경험 개인화 서비스 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국내 5성급 호텔의 고객가치, 고객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의 구조적 관계: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2050 탄소중립을 향한 여정
국토
2021 .09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항공서비스 고객의 가치창출 행동이 행복에 미치는 영향-조직사회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서비스업 종사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임파워먼트가 고객지각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영업사원이 지각한 고객의 지원이 적응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금융서비스업을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4 .04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유통업 Big Data를 이용한 고객 행태 분석에 대한 연구
창조와 혁신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