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VID-19 이후 고객맞춤 여정 프로세스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디지털 시대의 고객여정
벤처혁신연구
2018 .06
인천국제공항의 고객여정 프로세스 재정립과 전략적 고객 경험 서비스(CX) 강화 방안 제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고객 맞춤형 AI 여행 동행자 ‘청실홍실’ 제안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11
프로세스 마이닝과 예측모델을 활용한 고객여정 분석 및 도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지속가능한 럭셔리 여정의 실현
포브스 코리아
2023 .05
2050 탄소중립을 향한 여정
국토
2021 .09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고객경험 평가데이터 기반 고객경험 개인화 서비스 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서비스산업의 변함없는 핵심가치 고객 경험: 코로나19로 변화된 고객경험 차별화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항공사 서비스접점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수준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ISSUE] 리모와의 여정은 계속된다
한경MONEY
2023 .10
물리적·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CEOnews Briefing] 구광모 LG그룹 회장_“항상 고객의 관점에서…”
더스쿠프
2020 .01
고객참여가 고객성과에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날개 단 자유여행 중수, 레벨 업 위한 여정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4 .06
국민철도SR: 디지털로 고객가치를 더하다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11
The Effects of the Customer Characteristics on the Service-employee Adaptive-service Offering
대한경영학회지
2020 .12
에스테틱서비스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가치, 고객반응 및 고객만족의 영향관계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구독형 서비스의 고객 생애가치 분석을 통한 고객 관계관리 전략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8
고객자산의 속성이 서비스 고객 열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통합적 모델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