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공기관의 전략적 사회적 책임 활동의 효과성 검증: 패널 분석
정부학연구
2018 .01
공공기관의 전략적 사회책임 활동을 위한 조건 탐색
입법과 정책
2020 .01
국민이 체감하는 철도의 사회적 가치 구현의 길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7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 활동 변화 분석: 다층적 접근
정부학연구
2022 .08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 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다시, 국민의 손에 달렸다
주간경향
2025 .03
저항전분 현미로 제조한 스펀지케익의 품질특성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4
철도의 친환경성이 고객 소비가치 및 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22 .12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사결정학연구
2017 .12
SR 여행 목적 이용 고객 여정을 통한 차별화 전략 제안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1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고객경험 평가데이터 기반 고객경험 개인화 서비스 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경험기반의 유통환경에서 고객의 내재적 동기부여를 통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향상이 고객가치 창출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새로운 디지털 경험으로 국민을 즐겁게 하는 전자정부
한반도선진화재단 기타 단행본
2016 .11
항공서비스 고객의 가치창출 행동이 행복에 미치는 영향-조직사회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포스트 코로나 이후의 SR 서비스 대응전략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럭셔리 호텔 고객의 고객가치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 태도와 고객 만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9
국내 5성급 호텔의 고객가치, 고객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의 구조적 관계: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04 철도교통에서 철도 지하화 사업의 의미
국토
2024 .12
ESG 경영에 따른 SR의 지배구조 개선 방안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11
[CEOnews Briefing] 구광모 LG그룹 회장_“항상 고객의 관점에서…”
더스쿠프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