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Theoretical Background
3. Research Methodology
4. Results
5. Discussions
6.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항 면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 만족 및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6 .01
메디컬에스테틱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관계지속의도와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7
노인요양시설의 서비스스케이프 구성항목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실감콘텐츠 기술”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20 .05
군 급식 만족도가 병사 사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적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0 .01
“메타버스”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22 .04
인공지능 실감형 메타버스 플랫폼 기반 교육 현장 활용 방안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3 .07
Development of an Online Virtual School Using the Metaverse Platform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23 .01
가상현실을 이용한 메타버스 기반실감형 암벽등반 콘텐츠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7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메타버스 연구동향 및 대중인식 비교분석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메타버스 프레임워크와 구성요소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1 .09
메타버스 기술 활용 주도할 6가지 트렌드는? : 가트너 ‘메타버스 도입 트렌드’ 발표
자동화기술
2022 .10
비몰입형과 몰입형 사용자의 협업 환경을 통한 멀티플레이어 메타버스 게임 제작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22 .07
사례연구를 통한 메타버스 건축디자인에 대한 고찰
대한건축학회논문집
2022 .07
메타버스 플랫폼의 경험 가치 분석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4
자연어 처리를 활용한 메타버스 보도, 연구 간 인식 차이 비교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2 .10
A Study on the Emergence of Metaverse Platform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2 .09
메타버스 몰입 환경의 모델 및 시뮬레이션 기반 디지털 트윈 기술 적용
정보과학회지
2022 .02
Augmented System for Immersive 3D Expansion and Interaction
[ETRI] ETRI Journal
2016 .02
Analysis of the Effectiveness of Conversion of Three-dimensional Puzzles into Immersive Media based on Play Theory for Children’s Experience
Journa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convergence engineering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