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한정훈 (청주대학교) 최수용 (단국대학교)
저널정보
한국통상정보학회 통상정보연구 통상정보연구 제23권 제3호
발행연도
2021.9
수록면
157 - 176 (20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원산지 커피 원산지의 소비자 인식이 구매의도 간에는 어떠한 영향이 있는지, 또한 커피 원산지의 소비자 인식과 재구매 의도 사이에 관여도가 어떠한 조절효과를 나타내는지 파악하기 위해 연구를 하였는바 커피 원산지 소비자 인식의 하위변인인 품질인식, 위험지각인식, 지불가치인식 모두 재구매 의도에 유의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고, 커피 관여도가 커피 원산지 소비자 인식과 재구매 의도 간에 조절효과를 검증한 결과 품질인식*커피 관여도는 유의적인 정(+)의 조절효과가 있었던 반면 위험지각인식*커피 관여도는 재구매 의도에 부(-)의 조절효과가 있었다.

목차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151-25-02-092461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