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Introduction
2. Research background and purpose
3. Research Methodology and Plan
3. Theoretical Background
4. Conclusion and backward study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 유저 타입에 따른 몰입과 게임 디자인 요소의 상관성 연구 -MOBA 게임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0 .10
게임 유저 유형에 따른 게임 구조 콘텐츠별 선호도와 충성도에 관한 연구 - 롤플레잉 게임 사례 분석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게임 유저 유형에 따른 SCI 수준 및 게임 몰입도에 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8 .04
MOBA게임 캐릭터의 스킨 사용감이 유저에게 미치는 영향연구 -리그 오브 레전드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8 .02
Establishing User-Issue Relationships in Public Service Design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0
오~ 컬러풀 월드
월간사진
2020 .04
MOBA 게임 유저 타입 분석 - 리그 오브 레전드의 게임 모드를 중심으로 -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11
모바일 MOBA 게임의 충성도에 대한 연구 -
기초조형학연구
2019 .08
아이덴티티 플레이(Identity Play) 연구모델의 인자 간 차이 분석
애니메이션연구
2022 .03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위한 불교문화원형 활용 사례연구 : 스마트폰 앱 게임 〈아바로〉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SNS가 그리는 달콤씁쓸한 아트월드
월간미술
2024 .04
사용자 측면에서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성공요인 분석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03
정신건강 통합서비스체계에 의한 정신건강복지센터 실내 공간 구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1
중장년층을 포함한 고령자의 게임 경험과 사용자 유형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디지털 스토리텔링 통한 게임 콘텐츠 개발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5
온라인 게임 콘텐츠의 사용자 몰입요소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11
플레이어 유형에 따른 게임유저 정보 선호도에 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4 .08
<더 위쳐3 : 와일드 헌트>의 성공 요인 연구 - 로만 야콥슨의 커뮤니케이션 이론을 중심으로 -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2 .02
웰컴 투 X-월드
한국독립영화협회 기타간행물
2021 .01
게임 유저 유형이 In-game goods typology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