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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
제 1 장 서 론 1제 1 절 연구의 배경 및 문제제기 1제 2 절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4제 3 절 연구 방법 및 구성 6제 2 장 이론적 배경 8제 1 절 컬러마케팅 81 컬러마케팅의 개념 82 컬러마케팅의 핵심요인 103 외식기업에 대한 컬러마케팅의 선행연구 14제 2 절 브랜드인지도 151 브랜드인지도의 개념 152 브랜드인지도의 역할 183 외식기업에 대한 브랜드인지도의 선행연구 20제 3 절 브랜드태도 21제 4 절 구매의도 24제 3 장 연구 설계 27제 1 절 연구모형 및 가설 271 연구모형 272 연구가설 28제 2 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 도구의 구성 321 변수의 조작적 정의 332 측정 도구의 구성 34제 3 절. 자료 수집 및 분석 371 자료 수집 과정 372 자료 분석 방법 37제 4 장 연구 결과 39제 1 절 표본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38제 2 절 타당성 및 신뢰도 검증 411 탐색적 요인분석 및 신뢰도 분석 412 확인적 요인분석 44제 3 절 가설 검증 461 상관분석 462 연구모형의 검증 473 수정모형의 검증 484 직접효과 및 간접효과 505 가설 검증의 결과 51제 5 장 연구 결과 54제 1 절 연구의 요약 54제 2 절 연구의 시사점 56제 3 절 연구 한계 및 향후 연구 과제 57참고문헌 58설문지 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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