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6
제 1 장 서 론 1제 1 절 문제 제기 1제 2 절 연구의 목적 3제 3 절 연구 방법 및 연구 범위 41. 연구의 방법 42. 연구의 범위 4제 2 장 연구의 이론적 고찰 6제 1 절 소비자의 특성 61. 과시소비성향 72. 물질주의성향 93. 준거집단의 영향 124. 자기표현 195. 자아존중감 21제 2 절 인터넷 쇼핑몰의 이론적 고찰 241. 인터넷 쇼핑몰의 정의 242. 인터넷 쇼핑몰의 장·단점 273. 인터넷 쇼핑몰의 특징 28제 3 절 주얼리의 분류 311. 주얼리의 용어정리 및 개념 312. 주얼리의 소비자 조사 32제 4 절 쇼핑몰의 사용자 편리성에 관한 연구 341. 상품의 다양성 352. 가격의 공정성 353. 서비스 품질 36제 5 절 쇼핑몰의 신뢰도에 관한 연구 38제 6 절 주얼리 인터넷 쇼핑몰의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 411. 만족도 412. 재방문의도 45제 3 장 연구 방법론 47제 1 절 연구가설 47제 2 절 조사대상 및 자료수집 491. 설문지 구성 49제 4 장 결과분석 51제 1 절 조사 자료의 분석 511. 표본의 인구 통계학적 특성 512. 요인 분석 및 신뢰도 분석 결과 58제 2 절 연구 가설 검증 611. 연구 가설 분석 61제 5 장 결론 69제 1 절 연구결과의 요약 69제 2 절 연구의 함의 및 전략적 시사점 71제 3 절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 과제 73참고문헌 75부록 97Abstract 1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