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3
Ⅰ. 서론 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2. 연구의 방법 및 구성 3Ⅱ. 이론적 고찰 및 선행연구 41. 품질과 품질경영 42. 품질경영시스템 83. 고객성과와 재무성과 16Ⅲ. 실증분석의 방법 181. 연구모형의 설계 182. 연구가설의 설정 193.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 244. 자료수집 및 분석방법 29Ⅳ. 실증분석 311. 응답기업의 특성분석 312. 타당성과 신뢰성분석 323. 연구가설의 검증 및 해석 43Ⅴ. 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 501. 연구의 요약 502.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방향 53참고문헌 55ABSTRACT 59부록: 설문지 6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