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및 선행연구
Ⅲ. 실증분석의 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SO/TS 16949 품질 경영 시스템이 프로세스 개선과 고객 만족 및 조직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5 .01
창업기업의 공급망 품질경영활동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전자무역연구
2023 .02
품질경영 도입이 중소제조기업 성과에 미치는 영향: 개인 역량을 중심으로
신용카드리뷰
2024 .03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ISO 30301:2019 표준 개정의 주요 특징과 시사점에 관한 연구
기록학연구
2020 .07
기업가정신과 재무적 성과 간의 고객지향성,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미용 서비스산업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1 .12
공공기관의 지속가능경영활동이 재무요인에 미치는 영향 : 공기업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20 .08
ISO 9001:2008 인증요인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모기업과 협력업체의 비교-
경영연구
2016 .01
The Effect of Product Quality and SERVQUAL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경영성과와의 영향관계 연구 : 지역별 조절효과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5 .12
B2C 전자상거래 플랫폼 서비스 품질이 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보험연구
2021 .10
ISO 9000:2015 도입과 제조업체 특성과의 관련성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IPA 기법을 활용한 국내 기업 고객관리 분야의 직무분석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경찰수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찰학연구
2017 .12
지식경영을 기반으로 하는 기록관리 통합 운영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기록관리학회지
2021 .02
중소제조기업의 품질경영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신용카드리뷰
2020 .01
외식기업의 고객에 대한 마케팅 지표와 경영성과와의 관련성에 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6
고객중심경영이 고객행복 및 부에 미치는 영향: 탐색적사례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06
O2O(Online to Offline)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관계품질과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