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3
1. 서론 11.1. 연구동기 및 목적 11.2. 연구대상 및 연구절차 21.2.1. 연구대상 21.2.2. 연구절차 41.3. 선행연구 검토 42. 중·고급 성인학습자를 위한 중국어 교육용 신조어 선정 82.1. 중국어 교육용 신조어 선정 기준 82.2. 중국어 교육용 신조어 선정 절차 133. 중국어 교육용 신조어 연도별 분석 143.1. 2008년도 중국어 교육용 신조어 143.2. 2009년도 중국어 교육용 신조어 163.3. 2010년도 중국어 교육용 신조어 183.4. 2011년도 중국어 교육용 신조어 203.5. 2012년도 중국어 교육용 신조어 233.6. 2013년도 중국어 교육용 신조어 253.7. 2014년도 중국어 교육용 신조어 273.8. 2015년도 중국어 교육용 신조어 294. 통제적 발견법에 기반한 신조어 활용 교수 모형 설계 354.1. NIE(신문활용교육)의 신조어 활용 교수 모형 414.2. 영상매체를 활용한 신조어 활용 교수 모형 454.3. 코퍼스를 활용한 신조어 활용 교수 모형 495. 결론 53[참고문헌] 55[中?摘要] 6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