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8
목 차제 1 장 서론 1제 1 절 연구의 배경 1제 2 절 연구의 목적 3제 3 절 연구의 방법 4제 4 절 연구의 범위 4제 2 장 선행연구의 고찰 7제 1 절 관광목적지 마케팅 시스템 7제 2 절 관광 웹 사이트와 시각적 디자인 8제 3 절 광고효과의 위계모형 17제 3 장 연구 설계 및 분석방법 30제 1 절 연구모형 설계 30제 2 절 가설의 설정 31제 3 절 자료수집방법 34제 4 절 조각적 정의 및 설문지 구성 34제 5 절 분석방법 37제 4 장 실증분석 39제 1 절 응답자의 인구통계학 특성 39제 2 절 측정척도의 타당성 및 신뢰도 검증 40제 3 절 확인적 요인분석 46제 4 절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의 검증 48제 5 장 결론 및 시사점 51제 1 절 연구의 요약 및 결론 51제 2 절 연구의 시사점 및 한계점 53참고문헌 55설문지(한국어) 63?卷??(중국어) 67Abstract 7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