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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43. 연구의 모형 및 가설 54. 연구의 제한점 75. 용어의 조작적 정의 8Ⅱ. 이론적 배경 101.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102. 서비스품질 133. 고객만족도 214. 고객행동 24Ⅲ. 연구방법 261. 조사대상 262. 조사방법 283. 조사도구 284. 자료처리 33Ⅳ. 연구결과 351.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품질, 고객만족도, 고객행동의 차이 352.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473. 서비스품질이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504. 고객만족도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52Ⅴ. 논의 541.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품질, 고객만족도, 고객행동의 차이 분석 결과 542.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결과 573. 서비스품질이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분석 결과 584. 고객만족도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분석 결과 60Ⅵ. 결론 및 제언 621. 결론 622. 제언 64참고문헌 65ABSTRACT 78부 록 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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