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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위논문
저자정보

조아라 (한양대학교, 한양대학교 대학원)

지도교수
이성노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양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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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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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는 퍼스널트레이닝 시장의 경쟁과열 속에서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만의 차별화된 운영방식을 찾기 위해 퍼스널트레이닝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고객행동이 일반적 특성에 따라 나타나는 차이를 알아보고,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을 규명하고자 하였다.

목차

Ⅰ. 서 론 1
1. 연구의 필요성 1
2. 연구의 목적 4
3. 연구의 모형 및 가설 5
4. 연구의 제한점 7
5. 용어의 조작적 정의 8
Ⅱ. 이론적 배경 10
1.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10
2. 서비스품질 13
3. 고객만족도 21
4. 고객행동 24
Ⅲ. 연구방법 26
1. 조사대상 26
2. 조사방법 28
3. 조사도구 28
4. 자료처리 33
Ⅳ. 연구결과 35
1.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품질, 고객만족도, 고객행동의 차이 35
2.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47
3. 서비스품질이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50
4. 고객만족도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52
Ⅴ. 논의 54
1.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품질, 고객만족도, 고객행동의 차이 분석 결과 54
2.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결과 57
3. 서비스품질이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분석 결과 58
4. 고객만족도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분석 결과 60
Ⅵ. 결론 및 제언 62
1. 결론 62
2. 제언 64
참고문헌 65
ABSTRACT 78
부 록 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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