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32
ABSTRACT ⅲI. 서 론 1Ⅱ. 이론적 배경 21. 관광동기 22. 체험마케팅 33. 만족도 및 행동의도 4Ⅲ. 연구내용 및 연구방법 41. 연구모형 설정 42. 연구가설 설정 63. 자료 수집 및 분석 방법 6Ⅳ. 연구결과 71. 응답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72. 탐색적 요인분석 8(1) 관광동기 요인분석 결과 8(2) 체험마케팅 관점의 요인분석 결과 11(3) 만족도의 요인분석 결과 12(4) 재방문의도의 요인분석 결과 133. 확인적 요인분석 14(1) 측정모형의 집중타당성 분석 14(2) 측정모형의 판별타당성 분석 164. 구조모형 및 연구가설의 검증 17(1) 구조모형의 적합도 평가 17(2) 연구가설 검증 18Ⅲ. 결 론 19Ⅳ. 참 고 문 헌 22V. 부 록 2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