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3
< 목 차 >I. 서 론 1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문제 제기 1제2절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3제3절 연구의 방법 및 대상 41. 연구의 방법 42. 연구의 대상 4제4절 연구의 구성 5Ⅱ. 이론적 배경 7제1절 차전문점 71. 차의 개념 72. 차전문점의 정의 73. 프랜차이즈 10제2절 식생활 라이프스타일 121. 라이프스타일 122. 식생활 라이프스타일 14제3절 선택속성 181. 선택속성의 정의 182. 차전문점 선택속성 20제4절 행동의도 241. 행동의도의 개념 242. 행동의도 선행연구 25Ⅲ. 연구 설계 26제1절 연구의 모형 26제2절 연구의 가설 27제3절 측정 도구 291.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도구 292. 설문지 구성 30제4절 자료의 수집 및 분석 311. 조사 대상 312. 자료의 분석 방법 31Ⅳ. 연구결과 32제1절 표본의 특성과 측정항목의 기술분석 321. 표본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322. 표본의 일반적 차음용 패턴 특성 33제2절 측정변수의 신뢰성 및 타당성 검증 35제3절 가설 검증 381. 상관관계분석 382. 가설검증 39Ⅴ. 결 론 42제1절 연구결과 요약 42제2절 연구의 시사점 431. 학문적 시사점 432. 실무적 시사점 43제3절 연구의 한계 및 향후 과제 46Ⅵ. 참 고 문 헌 47Ⅶ. 부 록 55ABSTRACT 6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