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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43
제 1 장 서 론 8제 1 절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 81) 연구의 필요성 82) 연구의 목적 11제 2 절 연구의 방법과 구성 121) 연구의 방법 122) 연구의 구성 13제 2 장 이론적 배경 15제 1 절 모바일 게임 151) 모바일 게임의 정의 152) 모바일 게임의 종류 163) 모바일 게임의 특성 194) 모바일 게임에 관한 선행 연구 21제 2 절 자아성취감 221) 자아성취감의 정의 222) 자아성취감에 관한 선행 연구 23제 3 절 게임 몰입 및 만족도 241) 게임 몰입 242) 게임 만족도 253) 게임 몰입과 만족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선행 연구 26제 4 절 모바일 게임에서의 영향요인 분류 27제 3 장 연구설계 31제 1 절 연구 모형의 설정 31제 2 절 연구 가설의 설정 321) 시스템 특성과 자아성취감/몰입/만족도의 관계 322) 인지적 특성과 자아성취감/몰입/만족도의 관계 343) 개인적 특성과 자아성취감/몰입/만족도의 관계 364) 자아성취감과 몰입/만족도의 관계 375) 몰입과 만족도의 관계 386) 매개효과 387) 조절효과 39제 3 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40제 4 장 연구방법 및 표본 특성 43제 1 절 자료수집 43제 2 절 응답자의 특성 43제 3 절 응답자의 모바일 게임 특성 44제 5 장 실증분석 및 가설 검증 47제 1 절 탐색적 요인분석 및 신뢰성 분석 47제 2 절 측정모델에 대한 검증 50제 3 절 연구가설의 검증 561) 시스템 특성과 자아성취감/몰입/만족도의 관계 592) 인지적 특성과 자아성취감/몰입/만족도의 관계 603) 개인적 특성과 자아성취감/몰입/만족도의 관계 604) 자아성취감과 몰입/만족도의 관계 625) 몰입과 만족도의 관계 626) 자아성취감과 몰입의 매개효과 검증 627) 성별 조절 변수 효과 검증 658) 학생여부 조절 변수 효과 검증 68제 6 장 결론 및 시사점 73제 1 절 연구결과의 요약 73제 2 절 연구의 시사점 74제 3 절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과제 78참고문헌 80부 록 87ABSTRACT 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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