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Factors Analysis Influencing the Switching Intention of Chinese Mobile Games based on Push-Pull-Mooring Model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0 .10
Analysis on Continuous Usage Intention of Chinese Mobile Games from the Perspective of Experiential Marketing and Network Externality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0 .12
온라인 게임의 종류와 승패가 게임에 대한 자기통제와 중독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The Effect of Mobile MMORPG Characteristics on Flow Experience and Performance
유통과학연구
2019 .01
게임을 이용하는 동기에 따른 소비자 유형 구분과 유형별 차이
소비자학연구
2019 .01
게임 캐릭터의 의인화 특성과 동일시가 게임 만족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23 .01
게임 이용동기, 게임 효능감, 게임 규범성 및 게임 인식이 게임선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다층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2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Genre matters in determining success factors for online game service
Global Business and Finance Review
2020 .01
언어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게임선용군과 일반사용자군의 스트레스 특성 비교
인격교육
2021 .11
E-비즈니스 Fulfillment 모델의 진화 : 국내 E-비즈니스 기업들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6 .06
한국의 온라인게임에서 모바일게임으로의 전환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7 .06
상호 교류 및 경쟁요소의 속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게임을 중심으로 -
여가관광연구
2017 .06
중국 게이머의 온라인게임 참여의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8 .04
Analyses of the Structural Relationships between College Students’ Perceived Game Realism, Flow and Learning Satisfaction in Game-Based Learning
Educational Technology International
2021 .10
Why do people play Social online game? The effects of player perceived value on game loyalty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8 .05
Simple Characterizations of Potential Games and Zero-sum Equivalent Games
계량경제학보
2020 .01
모바일 캐주얼 게임 몰입이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15 .01
증강 제품인 게임아이템의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가 핵심서비스인 게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8 .02
대리게임금지법에 관한 비판적 검토
法學論文集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