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Literature Review and theory
3. Research Model and Hypotheses
4. Empirical Results
5.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Mobile MMORPG Characteristics on Flow Experience and Performance
유통과학연구
2019 .01
자아성취감과 몰입 매개요인을 통한 모바일게임 만족도 영향요인의 실증적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9 .01
User Satisfaction and Continuous Usage Intention of Fashion Mobile Applications: Mediating Effect of Flow
Academy of Asian Business Review
2023 .06
Why do people play Social online game? The effects of player perceived value on game loyalty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8 .05
중국 게이머의 온라인게임 참여의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8 .04
게임 캐릭터의 의인화 특성과 동일시가 게임 만족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23 .01
관광 모바일 앱의 특성이 지각된 가치, 사용자 만족,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9
온라인 게임의 종류와 승패가 게임에 대한 자기통제와 중독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Factors Analysis Influencing the Switching Intention of Chinese Mobile Games based on Push-Pull-Mooring Model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0 .10
게임을 이용하는 동기에 따른 소비자 유형 구분과 유형별 차이
소비자학연구
2019 .01
증강 제품인 게임아이템의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가 핵심서비스인 게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8 .02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게임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몰입감을 매개변수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1 .12
Examining the moderating effect of perceived value on continuous intention to use mobile instant messaging servic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온라인 게임 내 사용자 간 상호작용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쟁과 협력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2
언어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게임선용군과 일반사용자군의 스트레스 특성 비교
인격교육
2021 .11
Genre matters in determining success factors for online game service
Global Business and Finance Review
2020 .01
Preceding Factors Effecting on the User Satisfaction and Purchase Intention of Mobile Games
질서경제저널
2015 .01
중국 모바일 게임의 소비자 체험이 사용자 만족도와 인앱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Analyses of the Structural Relationships between College Students’ Perceived Game Realism, Flow and Learning Satisfaction in Game-Based Learning
Educational Technology International
2021 .10
게임 이용자 특성이 지각된 가치를 통해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MZ 세대 문화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