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각된 상호작용성이 지각된 특성, 신뢰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배달 어플리케이션 이용자를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Analysis on Continuous Usage Intention of Chinese Mobile Games from the Perspective of Experiential Marketing and Network Externality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0 .12
The Impact of Chat GPT’s Quality Factors on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njoyment, and Continuous Usage Intention Using the IS Success Model
ASIA MARKETING JOURNAL
2025 .01
The Effects of the Characteristics of Travel Content in Short-form Video on Trust, Commitment, Satisfaction and Continuous Usage Intention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10
관광 애플리케이션 속성이 이용만족도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12
관광 모바일 앱의 특성이 지각된 가치, 사용자 만족,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9
모바일 SNS를 통해 지각된 관광가치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O2O 외식 배달앱 서비스의 혜택과 비용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12
자기결정성이론과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한 페이스북의 사용동기가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 유용성, 그리고 이용자 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서비스학과 입시지망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7
배달앱의 사용자경험 요인이 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7
중국 여행플랫폼 서비스의 지속적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변수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O2O의 구전의도에 미치는 요인: 사용자 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의 매개효과와 성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6 .01
모바일 오디오북 애플리케이션 지속 사용 의도에 관한 연구 - 기대일치모형, 기술수용모형과 가치기반수용모형 기반 요인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6
관광분야에서의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속성이 지각된 위험, 지각된 가치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모바일 관광 어플리케이션이 지각된 유용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4
중국 모바일 커머스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국제지역연구
2018 .07
외식 배달앱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유용성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12
온라인 오픈마켓 플랫폼을 통한 지속구매의도: 구매과정에서의 지각된 가치의 다차원적 접근과 거래만족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Influence of Perceived Value and Perceived Playfulness on Continuous Usage Intention of Smartphone Services in China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0
The Determinants of Continuous Usage Intention for One-on-one Online English Education Progra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