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여행플랫폼 서비스의 지속적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변수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모바일 관광정보 특성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 앱을 사용한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1 .12
관광 모바일 앱의 특성이 지각된 가치, 사용자 만족,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9
제주 관광체험활동에 대한 중국관광객의 관광만족과 행동의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9 .10
배달앱의 사용자경험 요인이 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7
온라인 관광정보의 신뢰와 만족이 이용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목적지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19 .01
관광 소셜미디어의 이용동기 및 자기표현이 관광경험, 만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3
Z세대의 관광동기가 관광만족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4 .12
관광 소셜미디어 마케팅 속성, 관광몰입, 관광이미지, 관광만족,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분석: 중국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9
User Satisfaction and Continuous Usage Intention of Fashion Mobile Applications: Mediating Effect of Flow
Academy of Asian Business Review
2023 .06
스마트관광 정보기술속성이 여행서비스 만족도, 지각된 가치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3 .02
섬 관광객의 관광지 선택속성과 관광제약이 관광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논총
2019 .11
모바일 관광 앱 이용의 창의적 소비 효능감에 따른 만족도 및 관광 행동 의도 연구: 쇼루밍 행동의 조절 효과
호텔관광연구
2023 .01
의료관광선택속성이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의료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9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에 대한 신뢰, 고객만족, 지속적 이용의도 간의 관계 분석: 신뢰와 고객만족의 다중매개효과와 사용자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18 .01
관광정보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관광목적과 관광정보원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0
워라밸이 관광만족, 관광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음챙김의 조절효과
혁신기업연구
2024 .03
유튜브 관광채널 선택속성이 이용자 만족,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0 .01
중국 Ctrip 모바일앱 특성이 앱 매력도와 만족도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앱 관여도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0
온라인 여행사 웹사이트의 정보특성, 만족도, 향후 이용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