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and Research Model
Ⅲ. Research Method
Ⅳ. Data Analysis
Ⅴ.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농촌지역 모바일 결제 서비스 이용자들의 지각된가치와 위험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지역연구
2018 .01
지각된 상호작용성이 지각된 특성, 신뢰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배달 어플리케이션 이용자를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관광분야에서의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속성이 지각된 위험, 지각된 가치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A Study on Effects of Untact Service Quality on the Attitude Formation and Behavior Intention in Small Accommodation Industry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5 .02
O2O 외식 배달앱 서비스의 혜택과 비용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12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행정정보서비스의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 개인혁신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6
모바일 뱅킹 서비스의 편의적 가치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술우려감의 조절효과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A Study on the User Acceptance of O2O Service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20 .01
모바일 취업정보시스템의 품질특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뢰와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06
배달 앱 서비스 품질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리뷰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6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중국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 품질 특성이 이용자의 지속이용의 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아태비즈니스연구
2022 .09
User Satisfaction and Continuous Usage Intention of Fashion Mobile Applications: Mediating Effect of Flow
Academy of Asian Business Review
2023 .06
외식 배달앱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유용성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12
승차공유 서비스의 지속이용의도에 관한 영향요인분석: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기술기반 셀프서비스가 서비스 품질과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여행객 경험에 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4 .08
기술기반 셀프서비스(TBSS)에 대한 외식소비자의 이용태도 및 이용의도 분석 : 기술준비수용모형(TRAM모형)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3
Impact of Intention and Technology Awareness on Transport Industry’s E-service: Evidence from an Emerging Economy
산경연구논집
2016 .09
빅데이터 서비스 유형에 따른 개인정보 제공 의도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2 .06
Influence of Car Sharing Service on Consumers’ Continuous Usage Intention in China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