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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IV. 실증분석
V.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n Exploratory Study of the Korean Online Game Industry: A Comparative Analysis of Historical Development Stages - 1998~2019 -
경영사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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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게임 보안 관리가 게임 지속 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게임 이용동기, 게임 효능감, 게임 규범성 및 게임 인식이 게임선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다층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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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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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온라인 게임의 종류와 승패가 게임에 대한 자기통제와 중독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China’s Online Game Market Competition : Network Effects and Korea’s Influence
e-비즈니스연구
2015 .04
대리게임금지법에 관한 비판적 검토
法學論文集
2019 .01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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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온라인 교육용 게임과 청소년학습문화에 대한 Q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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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4
Examining Factors that Influence the Success of Online Games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02
블록체인 게임(Dapp Game) 아이템 거래와 사행성의 관계
서강법률논총
2020 .10
소셜게임 접근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개인, 게임, 사회적 특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6
플랫폼별 게임이 범죄에 미치는 영향 : 국가단위 자료를 이용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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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 모바일 게임의 이용과 게임 결과물의 거래를 둘러싼 법적 쟁점
법학연구
2019 .12
상호 교류 및 경쟁요소의 속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게임을 중심으로 -
여가관광연구
2017 .06
게임을 ‘보는’ Z세대 - 인터넷 게임 방송 시청자의 유형 분류 -
차세대 인문사회연구
2021 .03
Factors Analysis Influencing the Switching Intention of Chinese Mobile Games based on Push-Pull-Mooring Model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0 .10
새로운 법영역으로서의 게임법
저스티스
2015 .02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의 판호(版号)와 ASO정책에 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17 .04
AOS게임특성이 재미와 재이용가치를 매개로 하여 고객자산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5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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