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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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3
2021
목 차Ⅰ. 서 론 11. 연구의 배경 및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4Ⅱ. 이론적 배경 7제1절 스포츠의류시장의 현황 71-1. 스포츠 의류시장에 대한 현황 52-2. 인플루언서 마케팅 8제2절 스포츠스타 & 인플루언서 마케팅 122-1. 스포츠스타 마케팅 132-2. 인플루언서 마케팅 16제3절. 광고형식에 따른 효과 213-1. 인지된 상업성 223-2. 광고의 주체 233-3. 심상정보처리이론과 적합성가설 25제4절. 상향사회비교이론 304-1. SNS와 상향사회비교 304-2. 상향사회비교에 따른 수용태도 32제5절. 마무리 35Ⅲ. 연구가설 36Ⅳ. 연구방법 391. 연구 설계 392. 연구 대상 403. 실험 처치물 제작 414. 변인의 조작정정의 455. 설문지 구성 476. 자료처리방법 49Ⅴ. 연구 결과 511. 인구통계학적 특성 512. 측정변인 기술통계 분석 523. 타당도 및 신뢰도 분석 524. 가설의 검증 545. 가설 외 검증결과 67Ⅵ. 논의 741. 광고모델과 광고형식에 따른 광고효과 762. 상향사회비교의 조절 효과 783. 그 외 결과 논의 804. 학문적 시사점 815. 실무적 시사점 83Ⅶ. 결론 및 제언 841. 결론 842. 제언 85참고문헌 87부록 104abstract 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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