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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35
제 1 장 서 론 1제 1 절 연구 문제와 목적 1제 1 항 문제의 제기 1제 2 항 연구의 목적 5제 2 절 연구방법 및 범위 6제 1 항 연구의 방법 6제 2 항 연구의 범위 6제 2 장 연구의 이론적 배경 9제 1 절 ICT기반 서비스 수용에 관한 이론적 고찰 9제 1 항 ICT기반 서비스의 개념 9제 2 항 ICT기반 서비스 수용요인 10제 3 항 국내 ICT기반 서비스 현황 19제 4 항 ICT기반 서비스에 관한 선행연구 20제 2 절 고객 만족도에 관한 이론적 고찰 22제 1 항 고객 만족도의 개념 22제 2 항 고객 만족도에 관한 선행연구 23제 3 절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이론적 고찰 24제 1 항 브랜드 이미지의 개념 24제 2 항 브랜드 이미지의 구성요소 26제 3 항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선행연구 28제 4 절 구매의도에 관한 이론적 고찰 29제 1 항 구매의도의 개념 29제 2 항 구매의도의 선행연구 30제 3 장 연구 설계 및 분석방법 32제 1 절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32제 1 항 연구모형 32제 2 항 가설의 설정 33제 2 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설문지구성 38제 1 항 변수의 조작적 정의 38제 2 항 설문지 구성 40제 3 절 자료수집 및 분석방법 43제 1 항 표본의 추출 및 자료수집 방법 43제 2 항 자료의 분석방법 44제 4 장 실증분석 45제 1 절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특성 45제 1 항 조사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45제 2 항 조사대상자의 이용형태별 특성 45제 2 절 측정척도의 평가 47제 1 항 측정척도의 타당성과 신뢰성 47제 2 항 타당성과 신뢰도 분석 48제 3 절 연구모형의 분석과 가설검정 53제 1 항 상관관계분석 53제 2 항 회귀분석 54제 5 장 결 론 61제 1 절 연구의 요약 61제 2 절 연구의 시사점 및 한계점 62참고문헌 66부 록 74Abstract 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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