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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2
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 목적 33. 연구범위 및 방법 3Ⅱ. 이론적 배경 71.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 71)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의 개념 72)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의 구성요소 102. 서비스 품질 131) 서비스 품질의 개념 132) 서비스 품질의 구성요소 163. 서비스 가치 201) 서비스 가치의 개념 204. 고객만족 241) 고객만족의 개념 24Ⅲ. 연구모형 및 분석방법 281.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281) 연구모형 282) 연구가설 29(1)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과 서비스 품질의 영향관계 29(2)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의 영향관계 31(3)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의 영향관계 32(4) 서비스 가치와 고객만족의 영향관계 342.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 351)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변수의 측정 35(1)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 35(2) 서비스 품질 35(3) 서비스 가치 35(4) 고객만족 363. 조사 설계 및 분석방법 361) 조사 설계 362) 설문지 구성 373) 분석방법 38Ⅳ. 실증분석결과 391. 표본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392. 타당성 및 신뢰도 분석 결과 411) 타당성 및 신뢰도 분석 412)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의 요인분석 및 신뢰도 분석 423) 서비스 품질의 요인분석 및 신뢰도 분석 434) 서비스 가치의 요인분석 및 신뢰도 분석 445) 고객만족의 요인분석 및 신뢰도 분석 453. 가설 검증 461)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과 인적 서비스 품질의 선형 회귀분석 462)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과 기내 서비스 품질의 선형 회귀분석 473)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과 안전 및 보안 서비스 품질의 선형 회귀분석 484)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과 지상 서비스 품질의 선형 회귀분석 495)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의 다중회귀분석 결과 506)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의 다중회귀분석 결과 517) 서비스 가치와 고객 만족의 선형회귀분석 결과 53Ⅴ. 결론 541. 연구결과의 요약 542. 연구결과의 시사점 553. 연구의 한계점 및 미래의 연구방향 57참고문헌 59부록 70Abstract 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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