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3
Ⅰ. 서론 = 11. 연구의 필요성 = 12. 연구의 목적 = 63. 연구의 가설 = 74. 연구의 제한점 = 85. 용어의 정의 = 9Ⅱ. 이론적 배경 = 111. SNS 마케팅활동 = 112. 고객만족도 = 213. 행동의도 = 234. SNS 마케팅활동,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 = 28Ⅲ. 연구방법 = 301. 연구모형 = 302. 연구대상 및 조사방법 = 313. 조사도구 = 344. 자료처리 = 37Ⅳ. 연구결과 = 381. 상관관계분석 = 382. 연구모형의 적합도 평가 = 383. 가설 및 효과검증 = 40Ⅴ. 논의 = 42Ⅵ. 결론 및 제언 = 471. 결론 = 472. 제언 = 48참고문헌 = 49설문지 = 59ABSTRACT = 6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