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2
제 1 장 서론 1제 1 절 연구 배경 및 문제제기 1제 2 절 연구목적 3제 3 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4제 2 장 이론적 배경 6제 1 절 관광벤처기업 61. 관광벤처기업의 의의 62. 관광벤처기업의 종류 및 현황 7제 2 절 관광행동단계 111. 관광행동 연구 112. 관광행동의 단계 구분 12제 3 절 모바일 여행플랫폼 151. 모바일 여행플랫폼의 정의 152. 모바일 여행플랫폼 이용현황 16제 4 절 Kano 모형 181. Kano 모형의 정의 182. Kano 모형을 이용한 선행연구 21제 5 절 고객만족계수 231. Timko의 고객만족계수 23제 3 장 연구 설계 25제 1 절 조사 설계 251. 조사 설계 25제 2 절 연구 설계 261. 설문지 구성 26제 3 절 분석 방법 291. 분석 방법 292. 분석 절차 30제 4 장 분석 결과 34제 1 절 기초통계분석 34제 2 절 모바일 여행플랫폼 서비스에 관한 Kano 모형 분석 결과 381. Kano 모형 품질속성 평가 방법 382. Kano 모형에 따른 모바일 여행플랫폼 서비스 품질 분석 403. 연령대에 따른 모바일 여행플랫폼 서비스 품질 분석 44제 3 절 모바일 여행플랫폼 서비스품질의 고객만족계수 571. 모바일 여행플랫폼 서비스품질의 고객만족계수 57제 5 장 결론 63제 1 절 연구 요약 63제 2 절 연구의 시사점 66제 3 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 방안 69참고문헌 701. 국내문헌 702. 국외문헌 72설 문 지 73Abstract 8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