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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1
목 차제 1 장 서 론 1제 1 절 연구배경 및 문제제기 1제 2 절 연구목적 6제 3 절 연구의 구성 8제 2 장 이론적 고찰 10제 1 절 SOR 모델 101. SOR 모델의 개념 102. SOR 모델의 선행연구 동향 12제 2 절 라포 151. 라포의 개념 152. 라포의 구성요인 173. 라포형성 요인 204. 라포형성 요인과 라포의 선행연구 23제 3 절 공정성 281. 공정성의 개념 282. 공정성의 유형 293. 공정성의 선행연구 36제 4 절 호혜성 381. 호혜성의 개념 382. 호혜성의 특성 및 구성요인 403. 호혜성의 선행연구 43제 5 절 고객시민행동 451. 고객시민행동의 개념 452. 고객시민행동의 특성 473. 고객시민행동의 구성요인 494. 고객시민행동의 선행연구 51제 3 장 연구방법 52제 1 절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521. 연구모형 522. 연구가설 53제 2 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항목 도출 611. 라포형성 요인 612. 라포 733. 공정성 744. 호혜성 755. 고객시민행동 76제 3 절 설문지 구성 77제 4 절 표본 설정과 자료 수집 79제 5 절 분석방법 81제 4 장 분석결과 82제 1 절 표본의 특성 82제 2 절 신뢰성 및 타당성 검증 861. 구성개념 내 측정변수의 기본적 특성과 신뢰도 분석 862. 구성개념별 확인적 요인분석 89제 3 절 연구모형 분석결과 및 가설검증 97제 5 장 결 론 101제 1 절 연구결과 요약 101제 2 절 연구의 시사점 1041. 학술적 시사점 1042. 실무적 시사점 107제 3 절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방향 112참고문헌 113<부록 1> 설문지 139<부록 2> FGI 설문지 146<부록 3> Delphi 설문지 150Abstract 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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