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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3
제 1 장 서 론 1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1.2 논문의 구성 2제 2 장 시스템 상태 추정 및 노이즈 제거 32.1 시스템 상태 추정의 필요성 32.2 칼만 필터 52.2.1 이산화 모델 62.2.2 최소자승법 72.2.3 칼만 필터 구조 72.3 확장 칼만 필터 112.3.1 자코비안 행렬 122.3.2 확장 칼만 필터 구조 122.4 노이즈 공분산에 대한 고찰 14제 3 장 상호 다중 모델 필터 기반 고장 검출 및 진단 기법 153.1 상호 다중 모델 필터 153.1.1 상호 다중 모델 필터 구조 153.1.2 필터 기반 고장 검출 및 진단 213.2 필터 구조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 23제 4 장 테스트 플랫폼 모의 실험 274.1 전자식 조향 시스템 284.1.1 시스템 동역학 모델링 284.1.2 고장 및 필터 설계 334.1.3 모의 실험 결과 364.2 Octorotor의 PMSM 시스템 624.2.1 시스템 동역학 모델링 634.2.2 고장 및 필터 설계 654.2.3 모의 실험 결과 684.3 제안된 고장진단 기법의 성능 74제 5 장 결 론 75참고문헌 76Abstract 78감사의 글 79연구 실적 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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