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etaphoric Navigation Aids for Cyber Shopping Malls : An Empirical Study Toward the Construction of Customer Interface
Management Science and Financial Engineering
1997 .11
가상 상점 ( Cyber Shopping Mall ) 의 서비스품질 측정 ( Service Quality Measures in Cyber Shopping Mall )
경영과학
2000 .11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 및 웹사이트의 특성이 재구매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2 .09
강원지역 인터넷쇼핑몰의 구매의도 영향요인 분석
통상정보연구
2009 .03
중국 인터넷쇼핑몰에서 구매의도에 대한 신뢰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03
인터넷 설문조사를 활용한 사이버 쇼핑몰 디자인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1999 .01
Realistic Digital Models for Cyber Shopping Mall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1 .09
XML 기반의 MOM(Message-Oriented Middleware)을 이용한 최저 가격 보장을 위한 가상 쇼핑몰 구현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2 .03
복합쇼핑몰 활성화 방안에 관한 사례연구
유통연구
2012 .12
The influences of the characteristics of internet shopping malls and the traits and purchase intent of users involved in E-commerce
유통과학연구
2012 .01
인터넷 쇼핑몰의 품질이 고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9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의 설계요인과 만족 및 충성도 간의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06
전자상거래에서의 인터넷 쇼핑몰 특성과 이용자의 쇼핑성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2 .02
인터넷 쇼핑몰과 소비자간 신뢰 형성을 위한 물류기업의 역할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12
디지털 경영에서 고객관계 활성화를 위한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4 .04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전반적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성과와의 구조적 관계 연구
무역학회지
2011 .11
모바일 쇼핑에서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3 .01
온라인쇼핑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한국인과 중국인의 비교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상품가치, 서비스품질, 쇼핑몰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4 .06
인터넷 쇼핑몰의 지각된 이용편리성과 유용성이 신뢰, 만족,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학
200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