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Estimation of geometric information
3 Motion modeling and collision detection
4 Results
5 Conclusion and future work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ugmented Reality in Reality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시각인터페이스적용효과 및 공간표현을 활용한 증강현실광고 사례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9 .05
Spatial Augmented Reality Environment for Playing Games with Real Creatures
한국멀티미디어학회 국제학술대회
2008 .07
인공지능을 이용한 증강현실 RPG 게임 디자인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8 .09
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한 게임 제작 방법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증강현실을 이용한 아동교육프로그램 모델제안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2 .02
Direct Input device based on Augmented Reality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2 .10
“증강현실”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16 .12
The Virtuality and Reality of Augmented Reality
대한전자공학회 기타 간행물
2007 .01
모바일 증강현실 기술 및 표준화 동향
한국위성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3 .01
Multi-scale 3D Panorama Content Augmented System using Depth-map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4 .06
건축BIM 모델링 정보 기반의 증강현실기법 응용에 관한 연구
한국CDE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12 .02
가상 버튼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폰 기반 3차원 슈팅게임의 설계와 구현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8 .06
건설업계에 Augmented Reality(증강현실) 적용을 위한 기초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 학술대회
2008 .01
증강현실 기반의 미디어 콘텐츠 구현에 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9 .11
A Study on Information of Vehicle Augmented Reality Service based on a Lane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11
모바일 증강 현실 게임 플랫폼 및 UI 기술 개발 동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2
모니터 기반 Augmented Reality 시스템에서 카메라 오차의 효율적인 보정 방법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199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