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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전략의 활용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연구
2001 .12
CRM - 고객만족 관리를 넘어서는 고객가치 찾기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고객가치 세분화에 의한 고객관리전략과 CRM효과분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중국인의 화장품 산업에 대한 고객관계관리 (CRM)가 고객만족을 통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 연구 :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6
CRM 특성이 활용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경영교육연구
2007 .03
성공적 CRM구축 및 운영을 위한 선,후행 요인에 관한 학제적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온라인쇼핑몰의 CRM 전략에 관한 동태적 분석: System Dynamics 기법을 활용한 고객만족도 분석을 중심으로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7 .01
국내 미디어기업의 CRM 구축 및 적용 전략 비교 연구 : 신문사, 유료방송사, 통신 기업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9 .02
지식경영의 조직요인, CRM의 시스템요인, 신뢰가 CRM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3 .01
금융기관에서 CRM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6 .09
CRM과 고객자산관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2 .01
공연예술조직의 CRM 전략 : CRM 프로세스 및 고객자산가치요인 관점
경영교육연구
2015 .12
고객 중심의 전자정부서비스 제공을 위한 e-CRM 도입 전략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07
CRM 투자타당성 요인이 CRM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CRM 조직환경 역량의 매개효과와 산업유형이 미치는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3 .06
고객 분석에 의한 ‘고객 맞춤형 CRM 시스템’ 구축 사례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10
CRM몰입과 조직문화가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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