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시범과단계
2. 실천과(반자습과)단계
3. 응용과(자습과)단계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창의력배양을 념두에 둔 수업모식
중국조선어문
2001 .07
[교육 교수 탐구] 학생들의 실천능력배양을 념두에 둔 1학년 조선어문교수
중국조선어문
2005 .01
단원목표교수실험보고
중국조선어문
1999 .03
창의력계발을 념두에 둔 말하기형식 몇가지
중국조선어문
2014 .07
[교육 교수 탐구] 과정표준을 념두에 둔 수업언어의 구사
중국조선어문
2003 .09
[소학교교원연단] 설명문교수에 대하여 - 설명문단원의 목표교수를 념두에 두고 -
중국조선어문
1996 .07
학생들의 사유발전을 념두에 둔 질문설계
중국조선어문
2010 .01
조선어문실내수업내용설계에서 념두에 두어야 할 몇가지
중국조선어문
2010 .01
교수자원의 효과적인 리용에서 념두에 두어야 할 3가지
중국조선어문
2009 .01
강독교수에서 글짓기를 념두에 두어야
중국조선어문
2015 .09
「두율가」는 삼행시다
국어국문학
1998 .12
단원목표교수에서의 학생의 주체의식발굴
중국조선어문
1998 .01
창의력 향상을 위한 교육이 필요하다!
철학과 현실
2016 .03
조선어문실내수업내용설계에서 념두에 두어야 할 몇가지
중국조선어문
2015 .03
조선어문실내수업설계에서 념두에 두어야 할 몇가지
중국조선어문
2008 .03
실내교수와 능력배양
중국조선어문
1998 .09
사유능력배양은 교수의 핵심
중국조선어문
1998 .07
직업고중조선어문수업에서 사회성을 념두에 두고
중국조선어문
2011 .05
문장성분교수에서의 능력배양
중국조선어문
1985 .06
나는 의로운 교수들을 많이 만나고 있다
철학과 현실
199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