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자습단계
2. 공동히 학습하는 단계
3. 교원의 인도단계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질교육교수모식을 탐구하려면
중국조선어문
1998 .09
3단계작문교수모식에 대한 탐구
중국조선어문
2002 .11
3계단어휘교수모식
중국조선어문
1999 .09
어떻게 45분 교수효률을 제고할것인가
중국조선어문
1998 .07
언어-사유의 호상발전을 지향한 3단계 수업모식
중국조선어문
1999 .07
"5단계" 실내수업모식에 대한 약간의 인식
중국조선어문
2016 .07
《周易》世中文化的思模式
중국학논총
2007 .01
창의력배양을 념두에 둔 수업모식
중국조선어문
2001 .07
산재지구 조선어문교수에서의 말하기훈련모식에 대한 탐구
중국조선어문
1998 .11
중국어 음운학 원격교육 모델 모색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7 .11
“문제중심학습”리론에 기초한 새로운 교수모식 탐구
중국조선어문
2011 .11
창조력배양을 위한 고급학년 조선어문교수모식에 대한 탐구
중국조선어문
2002 .07
나는 의로운 교수들을 많이 만나고 있다
철학과 현실
1998 .12
수업
창비어린이
2009 .09
[교육 교수 탐구] 실내수업의 효률을 높이려면
중국조선어문
2004 .01
플립러닝을 활용한 중국어 어법 수업모형 설계 연구 : “가능보어ㆍ정태보어ㆍ정도보어”를 실례로
중국어교육과연구
2015 .12
朱熹 『理一分殊』 的<西銘> 詮釋模式再考察
철학연구
2017 .02
교수과정에서의 유모아
중국조선어문
200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