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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서론
2.유한요소법(FEM)에 의한 응력해석
3.피로강도를 고려한 설계기준
4.버스 원도우 필라 부재의 최적형상
5.결론
후기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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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 윈도우 필라 부재의 형상 최적 설계기술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11
버스 윈도우 필라 결합부재의 최적설계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11
[구조강도부문] Spot용접된 T형 상자형단면재의 응력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05
Optimum Shape Design of the Bus Window Pillar Member Based on B-Spline
KSME International Journal
2000 .11
버스 윈도우 필라의 강도에 영향을 미치는 역학적 지배인자 결정과 응력 분포 해석 ( Stress Distribution Analysis and Determination of Mechanical Main Factor Affecting to Strength of Bus Window Pillar )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1999 .01
측면충돌 시 소성변형 특성을 고려한 단순 B-필라 모델의 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버스 윈도우 필라의 피로해석을 위한 대표실동하중 해석
대한기계학회 기타 간행물
2002 .11
실험계획법을 이용한 진공유리 Pillar 재료의 혼합비율 최적화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2 .03
단순 측면충돌해석에 의한 센터필러의 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5 .11
WINDOWS 95
한국CDE학회지
1995 .12
인가 하중에 따른 센터필러의 구조해석
한국기계기술학회지
2018 .01
[구조강도부문] 점용접 T-형 결합부재의 응력해석과 피로설계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1 .11
마이크로 구조물 사이에 위치하는 액체의 거동에 관한 3차원 수치해석 연구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3 .12
자동차 B-Pillar용 폐단면 구조 경량 보강재 개발
한국기계가공학회 춘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6 .10
자동차 b-pillar폐단면형 보강재 성형을 위한 금형 최적화에 관한 연구
한국기계가공학회 춘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7 .04
폐단면 성형공정 개발을 통한 고강도 자동차 B-Pillar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7 .05
저진동 차체의 필라 설계 및 최적화 기법
소음·진동
1995 .09
버스 윈도우 필라의 피로해석을 위한 대표실동하중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Symposium
2002 .11
분자동역학을 이용한 사각 기둥과 이중구조 기둥 위에서의 수액적의 정적 특성에 대한 비교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6 .12
[소음·진동] 'A'-필라 풍절음에 미치는 형상 인자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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